과정 소개

● 교육목표

  - 아동에 대한 인권적 이해를 사회적, 물리적, 문화적 환경과의 관계 속에서 폭넓게 한다.

  - 아동이 처한 환경적 권리의 특성을 이해하고, 사례, 문제점, 대처방안을 통해 인권적 실천 방법을 모색한다.

요구사항

  • 보건복지부, 지방자치단체 업무담당
  •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 종사자(아동복지)

커리큘럼


  • 01 복지시설 아동의 권리 17:32
  • 02 장애아동 인권 23:31
  • 03 이주아동의 권리(1) 30:31
  • 04 이주아동의 권리(2) 30:36
  • 05 취약계측 아동의 권리 22:56
  • 01 만족도조사

강사 소개

한국보건복지인재원

한국보건복지인재원

리뷰

    5 점 0%

    4 점 0%

    3 점 0%

    2 점 0%

    1 점 0%

0.0

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.
권한이 필요합니다.

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.

연관 과정

    과정 특징

  • 시작일 2024-02-15
  • 종료일 2024-12-13
  • 동영상 5
  • 설문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