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 소개

● 교육목표

  - 클라이언트 폭력의 위험성에 대해 살펴보고 예방방법과 보호받을 수 있는 법적제도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다.

요구사항

  • 지자체 공무원 및 시설 종사자

커리큘럼


  • 01 클라이언트 폭력에 대한 이해와 안전관리의 필요성 21:51
  • 02 클라이언트 폭력 예방하기 24:46
  • 03 클라이언트 폭력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21:23
  • 04 클라이언트 폭력 경험 이후의 자기관리와 제도적 보호 19:21
  • 01 클라이언트 폭력에 대한 이해와 안전관리의 필요성
  • 02 클라이언트 폭력 예방하기
  • 03 클라이언트 폭력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
  • 04 클라이언트 폭력 경험 이후의 자기관리와 제도적 보호
  • 01 만족도조사

강사 소개

한국보건복지인재원

한국보건복지인재원

리뷰

    5 점 0%

    4 점 0%

    3 점 0%

    2 점 0%

    1 점 0%

0.0

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.
권한이 필요합니다.

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.

연관 과정

    과정 특징

  • 시작일 2024-02-15
  • 종료일 2024-12-13
  • 동영상 4
  • 문서 4
  • 설문 1